한여름 휴기시즌 지나고 가족들과 온전히 쉬고 싶은 생각에 9월 제주도 여행을 결정하고 아주~열~심히!! 인터넷 검색하고 지인들이 좋다는 곳들 위주로 검색해보다가 최신 시설로 잘 지어진 더 하우스 아다지오~❤️로 숙소를 정했다.
궁금증과 설레임으로 기대하며 숙소로 향했는데~
도착해보니 언덕위의 집!!
이곳은...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 같은 곳이 아닌가~~~
우와~~일단 외관 합격!!
우리 숙소는 2층이었는데 언덕위에 위치해있는 집이라서 어디서 바라봐도 오션뷰~~
인데다가 제주도 공기 좋은건 기본이고
경치는 덤~~기분이 째져ㅎㅎ~~🎶🎵🎶
신난다~신나~200% 대만족!!
역시 나의 선택은 탁월했으~~
가족들한테 칭찬도 받고ㅋ
업된 기분으로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니 거실과 분리된 주방에 오븐, 냉장고, 청소기, 식기건조기, 식탁, 밥솥등 살림살이 웬만한건 다 있고 세탁실
따로 있고 각방마다 에어컨있고,
탁트인 창문이 있는 넓은 거실~
복층으로 되있는 구조에 침대방2개,
책상있는방1개, 화장실3개(욕조, 샤워시설 포함) 등 분리된 공간으로 되있어서 더 좋았다.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해있어서 주변 관광하러 다니기에 좋은 위치였고 숙소 자체는 대포동 조용한 언덕위에 있어서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쉬기에 적합한 숙소였다.
숙소 자체가 힐링을 주다보니 바쁘게 관광다닐 필요도 없고 적당히 여유롭게 구경하고 이쁜 카페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한가롭게 지낼 수 있었다.
아침마다 숙소 정원을 산책할때면 가을바람이 살랑~살랑~시원하게 불어오고 햇볕은 따스~하고 저 멀리 수평선이 보이는 바다는 한없이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시간이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그네의자!!
복잡한 머릿속 모든 잡념을 날려주는 마법같은 의자였다.
여기 아다지오 숙소의 또하나 놀라운것이 있는데 희한하게 지내는 동안 모든 날을 숙면했다는거다.
잠이 개꿀맛ㅎㅎ
우리 부부는 불면증으로 잠을 잘 못자서 늘 피곤하고 아침이 개운한 적이 없는데 여기와있는 동안에는 정말 잘~~잤다는 말을 아침마다 남편에게 한것같다.
이번처럼 여행이 피곤함도 없이 가족 모두가 힐링이 된..
진짜 쉼이 되어준 여행은 처음인듯~
숙소가 다 한것같다^^
더하우스아다지오 또 올께요~😊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에 대한 답변이 너무 늦어버렸네요ㅎㅎ
아무리 좋은 곳에서 하는 여행일 지라도 숙면이 안되면 늘상 피곤하기 마련인데,
저희 아다지온는 동네 자체도 정말 조용~ 힐링을 위한 곳 맞습니다 ㅎㅎ
불면증이라시니 너무 고생 많으시겠어요ㅠㅠ 나중에 또 오시면 다시한번 꿀잠! 예약 해 드리도록 최상의 컨디션 유지해 두겠습니다 ㅎㅎ '나만알고싶은 아지트' 같은 곳이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소문 많이많이 내 주시고 늘 건강,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다시한번 후기 감사드립니다 (꾸벅)